728x90

메타버스의 양쪽에 달린 트리에 적으면 신청완료!

❓ 상황

12. 26 오후 8시 메타버스에서 내가 적은 질문과, 소원이 선택되어서 상품을 받게 되었다.

질문내용 : 올해 7월 군 전역, 프런트엔드 희망, 파이썬 공부, 파이썬 이후의 공부 순서 및 강의 추천

답변 : Django, react, node.js

소원 : 취업하기, 건강해지기

선택되고 나서 처음에 매니저님이 커피를 주는 듯한 뉘앙스로 얘기를 하셔서 커피는 내가 잘 먹지 않아 햄버거를 줄 수 없냐고 했고 흔쾌히 OK를 하셔서 얼떨결에 햄버거를 받게 되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치킨이랑 피자가 상품이 남아있었는데 남아있는 상품이 뭔지 몰라서 햄버거를 선택한 것이 아쉬웠다......(알았다면 치킨을 선택했을 텐데!!) 매니저님께 DM을 보내게 되면 구글 폼 링크를 보내주신다. 구글 폼에 개인정보를 작성하고 며칠에 걸쳐 기프티콘을 주신다고 한다.

 


 

 

 느낀 점

🧡 좋았던 점

버거킹 햄버거 기프티콘 수령

서류제출하고 하루만에 받았다.

선택해주신 매니저님과 지원해주시는 스파르타 코딩 클럽에 감사드립니다! 제 질문에 조언해주신 대로 공부를 열심히 해서 프런트엔드 개발자로 더욱 정진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복사했습니다!